류근 시인의 글 > 낄낄빵빵

본문 바로가기

낄낄빵빵

류근 시인의 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후다닷 이름으로 검색
댓글 0건 조회 2,779회 작성일 24-03-12 09:04

본문

펌글] [류근 시인의 글] 
<이재명은 왜 저 함량미달의 윤석열을 시원하게 여론조사에서 박살내지 못하는 것인가?> 

윤석열은 이재명과 싸우고 있지만 이재명은 지금 윤석열과 싸우고 있는 것이 아니다.

- 이재명이 대통령되면 사법개혁으로 수십억 전관예우가 박살날 2300명의 검사, 3000명의 판사와 싸우고 있는 것이다.  김앤장, 태평양 로펌 하고도 싸우는 건 덤이다 이재명은 윤석열과 싸우는 것이 아니다.
 
 - 세상이 개혁되면 막대한 이득이 사라질 신문 2만 명, 방송 2만 명 정도라는 기레기와 싸우고 있는 것이다.  토건 마피아하고 싸우는 건 덤이다 이재명은 국힘하고만 싸우는 것이 아니다.

 - 예산권을 빼앗겠다는 기재부 모피아, 에너지 대전환하겠다는 원자력 마피아, 모든 인허가를 쥐고 나라를 주물딱 거리던 고위관료 거의 모두하고 싸우고 있다.  정보, 군인관료하고 싸우는 건 덤이다 

- 230만 명의 부동산 다주택자와 싸워야 하고, 이 와중에 코로나로 적자난 자영업자 300만을 챙겨야하고 가장으로서 부인과 자식을 난도질 하겠다고 덤비는 후안무치 불한당 하고도 맞서야한다 

이재명이 무슨 잘못이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 채 그냥 시끄러우니까 나쁜 놈이겠지 하는 수많은 민주당 쪽 국민도 설득해 내야 한다 

이것이 성남 시립병원 설립을 기치로 무상 교복 무상생리대 청년배당 등등 서민을 챙겨보겠다고, 아둥바둥 기득권과 싸워 온 대한민국 정치인이 마주한 마지막 전쟁터의 현실이다.

개혁을 원한다면서 온갖 도덕적 잣대 함몰된 좌파 먹물 서생들은 이재명의 도덕성이 윤석열을 압도하지 못하니 여론조사에서 밀린다고 한다.

인구 1억2천 일본의 정치 여론조사 회사가 20개, 7천만 프랑스가 13개인데, 인구 5천만 대한민국이 몇 개인지 아냐? 76개나 된다 이 중에서 이재명을 우호해 줄 업체가 있긴 있나? 여론조사가 여론을 만들어 주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불리하고 편파적인 전쟁터에서 필사적으로 이기고 있다. 최소한 밀리지는 않고 있는 것이 기적인 것이다. 

 전쟁 중인 장수를 흔들지 말고 실망하지도 말고 불평불만도 선거 끝나고 하자. 이미 험난한 전쟁은 시작되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9건 1 페이지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KOREAFIGHTING 대한민국 화이팅! All rights reserved.